WAVB은 학술적 활동 뿐만 아니라, 학회원 간의 유대감 또한 중시합니다.
WAVBper들은 가족과 같은 관계를 이어가며 서로에게 평생의 동료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학기 초 열리는 오리엔테이션 및 Welcoming MT를 통해 신입기수를 환영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학기 중간 액팅기수와 신입기수가 함께 떠나는 MT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친목을 다집니다. 뿐만 아니라 WAVBper’s Night을 통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모든 알럼나이 선배님들과 후배들이 모이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매 학기 시작과 함께 신입기수 환영 MT를 개최합니다.
기존 회원, 졸업 선배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지며 돈독한 Network를 형성하는 데에 기여합니다.
중간고사 이후 액팅기수와 신입기수가 함께 MT를 진행합니다.
학기 중간에 진행되는 학회원들간의 팀워크 강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후 진행되는 프로젝트들의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WAVB은 공식 학회활동 뿐만 아니라 학회원들간의 친밀한 교류 및 관계 또한 중시하며 MT와 같은 친목 활동을 통해 추억을 쌓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알럼나이 선배님들을 위한 자리로 WAVBper’s Night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WAVB 활동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의논합니다.
매년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계시는 많은 뛰어난 알럼나이분들이 참석해주시고 계시며, 이를 통해 학회원들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끈끈한 네트워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